티스토리 뷰

이클립스3.5 Galileo깔고 Mylyn 보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다들 알고 있는데 저만 늦게 알게 된건지..예전에 extras 플러그인을 별도로 설치해야 했는데 이젠 그럴 필요도 없어 졌네요.

일단 제가 필요해서 몇개 더 추가하고, 호기심에 넣은 것도 있지만 Install More Connectors 버튼을 누르면 깜짝 놀랄 일이 생깁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것은 서비스별 커넥트를 바로 설치할 수 있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놀라운 것은 지원되는 커넥터들이죠.
Gmail과 아웃룩도이 보이네요 ㅠ_ㅠ 감격했습니다. 얼릉 설치해 봤습니다.




설치한 커넥터에 필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Next -> Finish를 하시면 설치가 시작 됩니다.






JIRA와 연동하려고 플러그인을 설치했으며, 설치가 완료되면 해당 커넥터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JIRA는 사용해 봤기 때문에 평소 해보지 않았던 아욱룩의 할일과 연동해 봤습니다. add task  repository를 해서 그림처럼 아웃룩 Task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편집타입 설정하고, Validate Setting을 클릭하면 연동이 완료 됩니다.



아웃룩에서 할일을 만든다음.. 저장을 완료하면





이클립스의 Task Lists에 짜잔하고 나타납니다.. 이외에도 GTD관련 서비스와도 연동되는게 많아 사용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이젠 모 다른 툴 알아보지 않아도 이클립스 안에서 다 해결 되겠어요 ^^
Crusible과 Fisheye와도 연동이 되니깐... 정말 대단해요~.. 감동이에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